Saturday, July 16, 2011

From Me

1 - 당신이 행복하게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행복하지 금지. 
2 - 나는 나이가 쉽게 화를 당신이 화를 금지. 
3 - 내가 하루에 당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걱정 정통하지 뭔가되지 않습니다. 
4 - 내가 더 고민됩니다 기분 때문에 나쁜 느낌을 금지. 
5 - 그 아픈 쉽게이기 때문에 당신이 못 먹었 금지. 
6 - 나는 병원에 보내려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아프면 금지. 
7 - 나 때문에 가난한 건강 밤을 새워, 늦게까지 깨어 당신을 금지. 
8 - 나 혼자 두려울 것입니다 때문에, 당신이 날 무시 금지. 
9 - 네가 날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다른 여자를보고 금지. 
10 - 흡연이 건강하기 때문에 당신이 담배를 금지. (같은 7 바닥에) 
11 - 내가 정말 걱정 되요 때문에 당신이 내게 뭔가를 말하 지마 금지. 
12 - 내가 당신보다 더 미안해 때문에, 울고을 금지. 
13 - 당신이 상처를 금지, 때문에 상처도 고통보다 내 마음. 
14 - 당신이 내 메시지를 반환하지 않았거나 당신이 날 무시 생각했기 때문에 내 전화에 대답하지 않았어요 금지. 
15 - 내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내 옆에두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 금지. 16 - 당신이 날 너무 피곤 시작 생각하기 때문에, 당신이 끊고 전에 나한테 전화하지 않은 꽉로 금지. 
17 - 당신이 날 사랑하지 않는 것 때문에, 추운 날을 금지. 
18 - 내가 너무 많이 생각하기 때문에, 당신이 바쁜를 설치하고 나를 무시 금지. 
19 - 나는 매 순간에 당신없이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, 당신이 도망 수 없습니다 말해주지 않았다. 
20 - 당신이 날 사랑 사랑 싶어서, 당신이 나를 미워 금지. 내가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이 일을 당신을 금지, 그것은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